nix.kr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전통 음료 Take-out점 > nix14 | nix.kr report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전통 음료 Take-out점 > nix1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ix14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전통 음료 Take-out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8:32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_2097735.hwp





순서



Download : 사업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_2097735.hwp( 39 )






I. 개 요
1. 사업의 목적
2. 사업의 기대effect
3.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의 개요

II. 외부environment analysis(분석) 및 시장전망
1. 일반 environment analysis(분석)
2. 제품시장 현재상황
3. 경쟁업체 현재상황
4. 시장전망

III. SWOT analysis(분석)

IV.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方案)
2. 초기 점포입지
3. 조직. 인원계획
4. Marketing strategy
 가. STP 도출
 나. Place strategy
 다.

전통 음료 테이크아웃점 사업에 대한 사업 기획안입니다. 사업의 목적과 기대效果(효과) 및 마케팅 분석 및 전략(戰略) 안을 기획하고, 자금 조달 및 財務諸表 작성까지 체계적으로 자세하게 작성한 사업기획안입니다. 따라서 해외의 코리아타운을 중심으로 …(생략(省略))
설명


,기타,사업계획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전통 음료 Take-out점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전통음료
사업계획/기타
사업계획서%20-%20전통%20음료%20Take-out점_2097735_hwp_01.gif 사업계획서%20-%20전통%20음료%20Take-out점_2097735_hwp_02.gif 사업계획서%20-%20전통%20음료%20Take-out점_2097735_hwp_03.gif 사업계획서%20-%20전통%20음료%20Take-out점_2097735_hwp_04.gif 사업계획서%20-%20전통%20음료%20Take-out점_2097735_hwp_05.gif 사업계획서%20-%20전통%20음료%20Take-out점_2097735_hwp_06.gif






전통 음료 테이크아웃점 사업에 대한 사업 기획안입니다. 인건비명세서
 라. 감가상각비명세서


중장기적으로는 먼저 한국에서 직영점의 형태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한 뒤에 해외 시장에 진출, 우리의 것으로 승부 해보고자 하는 것이 이 사업의 궁극적 목적이다.

2. 사업의 기대effect

초기에는 establishment 자들의 경제적 이익 이외에 큰 경제적 effect를 기대하기는 어렵다.사업계획서-전통음료 , 사업계획서 - 전통 음료 Take-out점기타사업계획 ,


다. 또한 이미 웅진에서 우리의 곡물 음료를 가지고 세계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것으로 세계 시장에서 전통음료의 가능성이 확인되었다. Promotion strategy

Ⅴ. 자금조달 및 차입금상환계획
1. 추정 소요자금
2. 자금조달계획
3. 담보제공계획

Ⅵ. 추정財務諸表(재무제표) 수립
1. 추정 대차대조표
2. 추정 손익계산서
3. 부속 명세서
 가. 제조원가명세서
 나. 판매 및 일반관리비명세서
 다. 관련 보고서를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참고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사업의 목적과 기대효과 및 마케팅 분석 및 전략안을 기획하고, 자금 조달 및 재무제표 작성까지 체계적으로 자세하게 작성한 사업기획안입니다. 관련 보고서를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참고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리포트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이화여대 앞에 점포를 처음 하는 것으로 시도할 것이기 때문일것이다 그러나 중장기적으로는 고용을 창출할 수 있고, 해외 시장에 진출하여 외화를 벌어들일 수 있따 무엇보다도 ‘우리의 것‘을 현대적인 것으로 재창조하여 경제적인 effect를 창출한다는 것에 의미가 있따 우리의 Target이 20-30대 초반의 젊은이들이므로, 이들에게 전통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게 하는 계기를 마련해 줄 수 있따 게다가 우리 음료를 계속 연구하고, 새로운 것과 접목시키고, 새로운 원료를 찾아내고, 숨은 장인들을 찾아내는 것 또한 사회. 文化(culture) 적으로 중요한 시도가 될 것이다.
전체 9,48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ix.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