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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8 1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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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CRM의 necessity need
necessity need
마케팅의 방향과 환경 및 제도를 바꾸는 方案 필요
- 기존의 마케팅은 뚜렷한 방향이나 본질적인 요건을 정이하지 못했음
고객의 니즈 파악 필요
- 많은 광고와 정보의 홍수 속에서 고객들은 많은 정보를 알고 있음
- 그러나, 이러한 고객의 이해가 부족했음
제반 인프라가 구축과 기반 조성 필요
- 어떻게 고객을 세분화할 것인가
- 어떻게 goal(목표) 고객을 설정할 것인가
- goal(목표) 고객에 대한 포지셔닝은 어떻…(skip)
다.
1.1 CRM 정이
1.1 CRM 정이
1.2 CRM 목적
목적
CRM의 목적을 한마디로 말하면 고객에 대한 회사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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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 CRM
목차
1. CRM의 개요
1.1 CRM 이란 (정이)
1.2 CRM의 목적
1.3 CRM의 necessity need
2. CRM의 등장배경
3. CRM의 구성요소와 특징
3.1 CRM의 구성요소
3.2 CRM의 특징
4. CRM의 example(사례)
4.1 CRM의 example(사례)
4.2 e-CRM
5. 부동산 마케팅에의 CRM도입
5.1 부동산 CRM의 necessity need
5.2 부동산 CRM의 기본 프레임
5.3 부동산 CRM마케팅의 중요성과 goal(목표)
5.4 부동산 마케팅에의 CRM 접목 - 「코끼리를 쓰러뜨린 개미」본문 中
5.5 부동산 CRM 도입效果
6. 부동산 CRM의 問題點과 시사점
6-1. 부동산 CRM의 問題點
6-2. 부동산 CRM의 시사점
7. 결론
1.1 CRM 정이
정이
기업의 궁극적인 가치는 고객으로부터 나온다는 전제하에
고객에 대한 정확한 정보파악 및 고객과의 최적화 된 채널 구축을 통해
고객관리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기법 및 정보시스템을 말한다.
고객의 이탈, 고객의 불만, 새로운 상품에 대한 마케팅 전개 방법 등
다양한 고민이 있지만가장 중요한 고민부터 해결해주는 것이 CRM시스템의 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