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관리,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5:39
본문
Download : 프로세스관리,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프로세스 관리란
프로세스 관리
무엇을 만드는가 어떻게 만드는가
기능구조적 업무 방식의 혁신
통합된 프로세스를 구축
프로그레시브 손해insurance회사
(Progressive Mutual Insurance Company):
‘94, insurance료 비교견적시스템
프로세스 혁신 example(사례)
관리자들이 모든 의사결정을 자신의 기능 관점
에서 보며, 다른 관점은 무시하는 것
기능별 조직과 그 influence(영향)
기능별 조직간의 상충된 目標(목표)
구매
생산
물류
目標(목표)
구매가격의
최소화
의사결정
최저 구매가격
안정된 구매량
복수의 구매처
빈번한 입찰
측정(measurement)
원가 중심
연간 구매가격
目標(목표)
원가의 최소화
의사결정
대규모 생산
안정된 생산일정
제품의 표준화
SKU 최소화
측정(measurement)
원가 중심
단위당 원가
目標(목표)
비용의 최소화
의사결정
신속한 재고보충
재고의 최소화
재고의 집중
여유있는 리드타임
측정(measurement)
비용중심
재고비용
수송비용
目標(목표)
매출/시advantage(장점) 유
의사결정
높은 서비스 수준
충분한 재고
재고의 분산
짧은 납기
신속한 反應
측정(measurement)
시장중심
매출신장
시advantage(장점) 유 증가
marketing
통합적 프로세스를 보다 잘 이해하기 위하여
프로세스 해부가 필요함
프로세스의 해부
세 가지의 연관된 흐름이 프로세스를 정이
정보의 흐름
재무의 흐름
물리적 재화의 흐름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해부
고객의 피드백
수익의 예측
고객의 니즈
고객
기업
공급
업체
제품의
槪念화 및
설계
프로젝트
평가,승인
예산배정
스타트품,
기구장비,
생산준비
제품설계
프로세스
설계 및 전문
기술
장비 및 자재
의 원가
전문기술,장비,
자재의 제공
▶전략(strategy)
▶marketing
▶전략(strategy)
▶재무
▶마케…(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프로세스관리,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프로세스관리,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프로세스관리,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프로세스관리,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세스관리 SCM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프로세스관리,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프로세스관리,SCM,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