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x.kr [기업마케팅instance(사례)] 무균무때 -피죤 > nix12 | nix.kr report

[기업마케팅instance(사례)] 무균무때 -피죤 > nix12

본문 바로가기

nix1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마케팅instance(사례)] 무균무때 -피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1:51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무균무때 -피죤.doc





이 같이 빨리 시長點유율을 올린 요인은 2년여간의 철저한 소비자조사를 통해 기존 세정제와는 다른 살균세정제로 discrimination화한데 있따
또 생활수준 향상에 따라 세분화된 세정제를 원하는 소비자의 욕구에 맞 춰 장소별 용도별로 제품을 세분화해 주방용, 욕실용, 실리콘용, 에어컨 용, …(drop)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무균무때 -피죤.doc( 99 )


[기업마케팅사례]%20무균무때%20-피죤_doc_01.gif [기업마케팅사례]%20무균무때%20-피죤_doc_02.gif




순서
기업마케팅사례,무균무때,피죤,경영경제,레포트


[기업마케팅instance(사례)] 무균무때 -피죤



다.
또한 살균력이 강한 제품은 인체에 해롭다는 인식과는 달리 인체에 전혀 유해하지 않아 環境(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따
무균무때는 2001년 4월 출시된후 6개월만에 매출 50억원을 달성하며 250 억원 세정제 시장 점유율 20%에 도달했다.
무균무때의 핵심적 기능은 기존의 제품들이 살균component과 세정component을 동시 에 사용하지 못했던 기술적인 문제가되는점 을 해결한데 있따
무균무때는 단순 히 때만 벗겨내고 인체에 독한 소독관념의 살균제와는 달리 살모넬라균, O-157균, 대장균 등 인체에 유해한 50여가지 세균을 순간박멸시키는 살 균력과 특수분해 component으로 때를 녹여내는 세정력을 동시에 갖고 있따
또한 악취제거기능까지 갖고 있따
무균무때는 국가공인기관인 한국화학시험 연구원에서 국내최초로 세정제 부문 `살균마크`와 `안전마크`를 동시에 획득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기업마케팅instance(사례)] 무균무때 -피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마케팅사례] 무균무때 -피죤 , [기업마케팅사례] 무균무때 -피죤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무균무때 피죤




무균무때는 생활용품 전문회사 피죤이 84년부터 한국화학연구소 궁리한 박사팀과 총 100억원을 투자해 만든 신관념 살균세정제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ix.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ix.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