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기업의 성공사례 : ‘여인닷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20:16
본문
Download : 인터넷기업의 성공사례 ‘여인닷컴’.hwp
이러한 여인닷컴은 전체 매출 뿐 아니라 1인당 구매금액, 재방문율 등에서도 압도적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의 위치를 계속 고수하기 위하여 최신의 광고와 marketing 등 경쟁사보다 한발 앞선 discrimination화 된 책략을 시도하고 있다
(2) ‘여인닷컴’의 성공요인
여인닷컴은 후발업체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discrimination화, marketing 책략으로 런칭 6개월만에 업계 1위로 성장하였다. 중소인터넷기업성공사례-여인닷컴 , 인터넷기업의 성공사례 : ‘여인닷컴’경영경제레포트 ,
중소Internet기업성공사례-여인닷컴






Internet기업의 성공사례 : ‘여인닷컴’
(1) ‘여인닷컴’ 紹介(소개)
㈜광신코스메틱의 on-line 사업부 여인닷컴(www.yeoin.com)은 2001년 4월 2일 오픈한 국내화장품과 국외유명브랜드의 화장품을 유통마진 없이 최저가로 판매하는 on-line 화장품 쇼핑몰 입니다. 또한 이제는 화장품 쇼핑몰로 뿐만 아니라 여성 전문 사이트로서 다양한 컨텐츠와 1일 배송 책임제, 파트별 전문 상담원 배치, 전 제품 …(생략(省略))
설명
Internet기업의 성공사례 : ‘여인닷컴’에 대한 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기업의 성공사례 ‘여인닷컴’.hwp( 59 )
순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기업의 성공사례 : ‘여인닷컴’에 대한 자료입니다.
후발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경영과 marketing 책략으로 빠른 매출 신장을 기록, 누리망 사이트 런칭 2년만인 2003년 5월 100만명 회원 돌파와 매출 급신장을 이루는 등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쇼핑 사이트로 성장해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코리안클릭과 누리망 매트릭스의 집계결과 사이트 전체순위가 여성포털 1위 업체를 앞서는 등 양적, 질적으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인닷컴은 누리망 화장품 쇼핑몰 중 매출이나 사이트 방문율에서 1년 이상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02년 12월 스포츠 서울 주관 누리망 쇼핑몰/화장품 부문 ‘2002 우수 기업 및 우수 브랜드’로 선정. 2003년 2월 한국일보 ‘3rd KOREA WEB Awards 2002` 전문 쇼핑몰 부분(화장품) 우수상 수상. 2003년 3월 납세의 날 기념 모범납세표창 ‘국세청장상’ 수상. 2003년 5월 서울경제신문 ‘e-commerce Awards’ 최우수상 수상. 그리고 2003년 7월에는 2003년 한국산업의 누리망 파워 네티즌 부문 1위를 수상했다.